여기저기 먹으러 다닌 곳/맛집 탐방

난 밀면이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지! 해운대 밀면 맛집

호피나비 2023. 8. 12. 09:00
728x90

부산 해운대 온천사거리 근처
해운대 밀면


난 밀면이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지!!!


 

난 밀면을 먹어본 적 없었다.

'냉면이 거기서 거기지' 하던 사람 중 1인

 

해운대밀면 외관
해운대밀면 외관

 

동행한 친구가 해운대에 왔으니 밀면을 먹자고 해서 왔다.

 

 

해운대밀면 내부
해운대밀면 내부

 

메뉴가 심플하다.

밀면, 비빔면, 만두

만두까지 먹어보고 싶었지만 전날 해물탕 과식으로 밀면만 먹기로 했다.

 

심플한 메뉴와 셀프대
심플한 메뉴와 셀프대

 

물과 온육수는 셀프다.

 

 

해운대밀면 온육수
해운대밀면 온육수

 

머지.. 맛있어...

진한 육수를 들이켜는 맛이다.

 

반응형

해운대밀면 초절임무
앞치마, 초절임 무

 

앞치마와 초절임 무가 나왔다.

그러고 나서 나온 밀면

 

 

 

해운대밀면
해운대밀면

 

 

취향에 따라 식초, 겨자를 넣어 먹으면 된다.

식초를 팍팍 넣고 초절임 무도 다 넣었다.

 

 

밀면 맛있게 먹는법
밀면 맛있게 먹는법

 

 

오 뭐지 너무 맛있다.

매콤했는데 딱 좋았다.

맵찔이인 나한테나 매운 거지만..ㅋㅋ

 

 

해운대밀면해운대밀면
해운대밀면

 

면이 정말 맛있었다.

육수도 맛있어서 드링킹

 

 

해운대밀면 육수 드링킹
해운대밀면 육수 드링킹

 

 

밀면이 이런 맛이었구나.

 

 

 

다 먹은 밀면
다 먹은 밀면


응?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국물을 있는 대로 계속 마시긴 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다 못 마셨다.


해운대밀면 영수증
해운대밀면 영수증

 

가격은 인당 8000원, 오이 싫어하는 사람들은 오이 빼서 주문할 수 있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다.

밀면에 대한 생각을 완전 긍정적으로 바꿔준 곳.

 

 

 

부산 해운대

해운대 밀면 위치


해운대밀면 위치
해운대밀면 위치

 

 

온천사거리에서 한 골목 더 간 다음 구청 반대 방향으로 가면 있다.

 

 

멀리 보이는 해운대밀면
멀리 보이는 해운대밀면

 


부산 해운대구 중동2로10번길 21
https://naver.me/xOmOF8Dp

 

네이버 지도

해운대밀면

map.naver.com

 

반응형